뒤로

공지사항

[기사]경기관광공사, `찾아가는 경기관광박람회' 광주광역시에서 개최(경인데일리)
작성자 : 관리자 2016-03-09

경기관광공사, '찾아가는 경기관광박람회' 광주광역시에서 개최

4월 15일 부터 3일간.. DMZ 캠프그리브스.평화누리길.구석기문화 등 특별체험존 운영

 

 

 【경인데일리】경기관광공사(사장 홍승표)는 경기도관광협회(회장 신유철)와 함께 `찾아가는 경기관광박람회`를 오는 4월 15일부터 3일간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 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내에서 개최되던 경기관광박람회는 지난 해 지자체 행사로는 국내 최초로 해당 지역을 벗어나 부산으로 찾아가 박람회를 개최해 큰 관심을 끌었다.    

 

올해로 14회를 맞는 이번 박람회에선 ‘경기도를 쇼핑하라’라는 주제로 에버랜드 등 경기도 대표 관광지 이용권 파격할인 제공 , 티몬과 함께 하는 경기그랜드세일관, 경기도 시·군 홍보관, 체험학습관광관, 경기우수농특산물관 등을 운영한다.

 

특히 ‘티몬과 함께 하는 경기그랜드세일관’에서는 티몬이 온·오프라인을 연계해 경기도내 100여개 관광지와 숙박지 등의 관광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티몬은 4월 1일부터 사전 온라인 박람회를 개최, 경기도 여행상품을 온라인상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하며, 이중 일부상품에 대해서는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선착순 쿠폰을 배부할 예정이다.

 

또 관람객들은 경기도 맛 3대 천왕(가칭) 코너에서 경기도 대표 음식을 박람회 기간 동안 무료로 시식 할 수 있는 등 특별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체험학습 관광관에서는 구석기 문화체험이 가능하며, 관람객은 실제처럼 분장한 구석기인을 만날 수도 있다. 또 경기도 대표 안보 관광인 DMZ 캠프그리브스 및 접경지역인 4개 시·군(김포, 고양, 파주, 연천)을 잇는 평화누리길 테마홍보존, 판문점 포토존 등도 즐길 수 있다. 캠프그리브스는 세계 유일의 분단 현장인 DMZ에서 1박 2일을 할 수 있는 숙박체험시설이다.     

 

공식 홈페이지(www.gitm.or.kr)를 통해 사전등록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 없는 현장 입장료는 성인 2,000원 아동 1,000원이다.

 

경기관광공사 박람회 관계자는 “지난 해 부산에 이어 올해 광주로 직접 찾아가 해당 지역 주민들에게 경기도를 알리는데 의미가 있다”며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경기도 여행정보를 제공하고, 할인된 여행상품을 판매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원문보기 : http://www.gidaily.co.kr/sub_read.html uid=8634>


삭제

목록